레드불, 포도향 신제품 “퍼플 에디션” 출시

    글로벌 에너지 드링크 선두주자 레드불이 새로운 맛의 “퍼플 에디션”을 선보인다. 이 제품은 기존 레드불의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, 상큼하고 달콤한 포도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. 이미 일본에서 큰 인기를 모은 이 에디션은 보라색 캔 디자인으로도 눈길을 끈다.

    “퍼플 에디션”은 전국적으로 사계절 내내 판매될 예정이며, 가격과 용량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. 레드불은 이번 신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볍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에너지 드링크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.

    판매는 레드불 네이버 스토어에서 오늘부터 시작되며, 4월 24일부터는 전국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. 출시를 기념하여 5월과 6월 두 달간 2+1 이벤트도 진행된다.

    레드불은 스포츠, 페스티벌, e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에너지를 제공하고 있으며, 세계적인 선수 및 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‘레드불, 날개를 펼쳐줘요’라는 슬로건을 실현하고 있다.

   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레드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    스토리 공유하기
    공유 URL
    이전 글

    워크스테이션에서 공간 만들기

    다음 글

    반클리프 아펠: 시간을 예술로 승화시키다

    Read nex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