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을 지탱하려면, 코어부터 키우자

코어는 아마도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닐 수도 있지만, 분명 인간의 기본적인 움직임과 일상을 성취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. -켈리 프롤리치, CPT

코어 운동은 복잡할 필요 없이 플랭크, 데드버그, 윗몸일으키기 같은 기본 동작으로도 충분하며, 무게 추가나 시간 조절로 난이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. Chen의 추천 운동으로는 암 플랭크, 할로우 바디 홀드, 데드 버그, 스프린터 윗몸일으키기, 더블 크런치, 킥 아웃, 비스듬한 트위스트가 있습니다. 이 운동들은 코어의 기초를 다지고,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Personal trainer demonstrating a hollow-body hold
사진: 낸시 첸, CPT
Personal trainer demonstrating a dead bug exercise
사진: 낸시 첸, CPT
Personal trainer demonstrating sprinter sit-up
사진: 낸시 첸, CPT
Personal trainer demonstrating double crunch
사진: 낸시 첸, CPT
Personal trainer demonstrating supported kick-out
사진: 낸시 첸, CPT
Personal trainer demonstrating oblique twist
사진: 낸시 첸, CPT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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